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선정, LJ(엘제이) 이혼 후 공황장애… 기안84·정찬우·정형돈도?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12.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 뉴스 김한빛 기자] 배우 이선정이 공황장애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선정의 공황장애 고백에 그동안 공황장애를 앓았다고 고백한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4일 방송된 MBC애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이선정이 출연했다. 이선정은 LJ(엘제이)와 이혼 이유로 "성격이 잘 맞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선정은 "공황장애를 앓아 마트에서 쓰러진 적이 있다"고도 말했다.

공황장애를 앓고 있거나 앓았던 스타는 이선정 뿐만이 아니다.

이선정 [사진 = MBC 애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웹툰 작가 기안84는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는 것을 방송을 통해 밝혔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서 불안장애와 공황장애로 병원을 방문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기안84는 "공황장애가 4년 전부터 있었다. 그 때부터 병원을 꾸준히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컬투의 정찬우 역시 공황장애를 호소하며 활동을 중단했던 스타다. 정찬우는 자신이 진행중이던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컬투쇼'에서 "즐거움을 주는 프로그램에서 즐거움을 줄 수 없는 상태기 때문에 오늘부터 방송을 쉬려고 한다"며 휴식기를 가지겠다는 뜻을 밝혔다. 고정 출연 중이던 '안녕하세요'도 활동을 중단했다.

개그맨 정형돈은 지난 2015년 공황장애로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모두를 하차했다. 방송활동 휴식을 선언한 정형돈은 2016년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했다. 이들 외에도 이경규, 김구라 등 많은 스타들이 공황장애를 호소했다.

'비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이혼과 열애, 결별까지 솔직히 밝힌 이선정이다. 그의 공황장애 투병 소식에 그동안 공황장애를 고백했던 스타들이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