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체육산업개발, 매서운 추위도 아랑곳 않고 사랑 담은 온 정 베풀어 귀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8.12.2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국체육산업개발㈜은 국내 공기업 중에서도 가장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연말, 옷깃을 단단히 여매야 할 정도로 매서운 추위가 기승이지만 따뜻한 온정을 통해 이런 추위를 잊게 하는 사랑의 전도사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 26일 일산올림픽스포츠센터(대표이사 최윤희)를 운영하는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쌀, 라면 등 생필품을 모아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사랑나눔 물품 모음 및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직원과 참여 단체 관계자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산올림픽스포츠센터의 사랑나눔 물품 모음 및 전달 행사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연1회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는 12월 3일부터 24일까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하에 쌀 1,414kg, 라면 57박스를 모아 회원대표와 함께 동녘지역아동센터, 홀트일산복지타운 등 지역 내 5개 단체에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의 자립을 지원하여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는 데 보탬이 됐다.

한국체육산업개발㈜ 백종필 올림픽스포츠센터 관장은 “고양시 대표 공공 체육시설을 운영하는 주체로서 특히 지역 내 소외계층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이행하겠다”고 밝히며, “회원들과 올림픽스포츠센터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러한 나눔에 대해 행사에 참여한 고양시 소재 복지단체 사랑의동산 우점숙 원장은 “센터 회원분과 직원 여러분의 선행에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자폐아동이 스스로 자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