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대한항공이 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고객과 국민의 풍요로움을 기원하는 내용을 담은 TV 광고를 금일(28일) 새롭게 선보였다.
대한항공이 새롭게 선보인 이번 TV광고는 어린 아이의 환한 웃음과 황금빛 일출 장면을 배경으로 비상하는 대한항공 항공기에 담아내 표출했으며, 2018년 한 해 대한항공을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또한 2019년 기해년(己亥年)을 맞아 고객의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2008년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시리즈 이래로 스토리텔링 방식의 취항지 광고캠페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세계 각국 취항지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름다운 영상과 신선한 카피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페인, 크로아티아 등 신규 취항지를 배경으로 한 광고 캠페인을 잇따라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