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하이마트, 엄마와 아이에게 꿈과 희망 심어주는 mom편한 하이드림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1.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엄마와 아이가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mom편한’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미이고, ‘하이드림’은 ‘엄마와 아이가 꿈에 한발자국 다가갈 수 있게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가졌다.

‘mom편한 하이드림’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1일까지 롯데 CSV홈페이지(csv.lotte.co.kr)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나눔 프로젝트 진행

‘참여하기’코너 내 ‘롯데 릴레이프로젝트’에 접속하여 엄마와 아이의 꿈에 대한 사연과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신청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2월 중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된 총 3가족에게는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을 지원한다.

지난해 7월 진행했던 첫번째 ‘mom편한 하이드림’ 프로젝트에서는 홈패션전문가를 꿈꾸는 엄마에게 재봉틀을, 요리사를 꿈꾸는 자녀에게 오븐을 선물하는 등 선발된 3가정에 총 1,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여성과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연말을 맞아 전국 9개지역의 아동복지시설에서 기관 소속 아동들과 희망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고 작년 4월에는 전국 미혼모보호시설 35곳에 3,000만원 상당의 세탁기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