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3 18:26 (화)
현빈·손예진 열애설…세븐 이다해 커플, 이상우 김소연 부부 등 동갑 스타 커플 보니
현빈·손예진 열애설…세븐 이다해 커플, 이상우 김소연 부부 등 동갑 스타 커플 보니
  • 김한빛 기자
  • 승인 2019.01.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설에 휘말렸다. 동갑내기 친구인 두 사람의 열애설에 동갑 커플로 잘 알려진 세븐, 이다해와 이상우, 김소연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21일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모두 현빈과 손예진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함께 외국의 한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영화 '협상' 포스터]

 

앞서 지난 9일에도 현빈, 손예진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미국 목격담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에 따르면,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에서 함께 여행 중이며,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가졌다고 한다. 그러나 양측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현재 현빈과 손예진은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는 커플 못지않다는 반응이 많다. 현빈과 손예진은 두 사람 모두 1982년생으로 동갑내기다. 또 두 사람은 최근 영화 '협상'에 출연, 홍보 일정에서도 절친한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빈, 손예진의 열애설이 화제를 모으자, 친구에서 연인으로 거듭난 스타 커플인 김소연 이상우 부부와 세븐 이다해 커플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소연 이상우 부부는 1980년생 동갑내기다. 지난 2016년 두 사람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지난 2017년 6월에는 1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는 1984년생 친구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9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열애를 이어왔다. 최근 세븐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두 사람의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