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핫토픽
오정연, 11kg 감량 고백에 레드벨벳·광희·정해인 등 다이어트 성공 비법 떠올라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다이어트 이후 전보다 더 성숙해진 비주얼을 드러냈다. 특히 오정연은 자신만의 체중 감량 비법을 공개하면서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다이어트 성공 후 날렵해진 미모를 과시한 광희, 레드벨벳, 정해인 등이 떠오르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11kg이 찐 후 칼로리가 적은 바나나, 고구마, 단호박 등을 먹으며 식단 관리를 했다”고 고백하는 오정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화면 캡처]
 

 

그는 지난해 11월 개인 SNS를 통해 “두 달 만에 11kg이 늘었다"면서 "다이어트 돌입하겠다"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이후 그는 단 기간에 본래 체중으로 돌아온 모습을 드러내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과 식단 관리로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 오정연 외에도 연예계에는 혹독하게 체중 감량을 하는 스타들이 많다. 최근 군 전역 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광희가 대표적이다.

광희는 지난해 12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군대에서 수많은 관리를 한 끝에 10kg이 감량됐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군대에서 운동도 하고 나름 관리를 했다"면서도 "기대했던 반응과 달라 아쉬웠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도 빼놓을 수 없다. 지난해 12월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는 “검은콩과 무지방 우유, 양배추, 사과를 넣어서 갈아 먹었다”면서 다이어트 비법을 털어놓았다. 또한 두 사람은 “소화시키기 위해 줄넘기 만 번 하고 점심 겸 저녁으로 호박즙 한포를 먹었다”고 덧붙여 이경규와 강호동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국민 연하남’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정해인은 지난 2017년 “군대에서 12kg를 감량했다. 식단 관리와 맨몸 운동, 하루에 줄넘기를 몇 천개씩 했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바 있다.

 

권재준 기자  webmaster@updownnews.co.kr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재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업다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3  |  등록연월일: 2011.5.2  |  발행인 : 최문열   |  편집인 : 김한석
Copyright ©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 webmaster@updownnews.co.kr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