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백화점, 봄맞이 기분전화 '할인행사에서 이벤트까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2.0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새로운 봄을 맞아 롯데백화점이 분위기 전환에 나선다. 새학기 시즌에 어룰리는 립스틱과 백팩, 스니커즈 등의 할인 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매장 내·외부 또한 산뜻한 봄 분위기로 바꾼다.

롯데백화점은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봄맞이 립스틱과 백팩, 스니커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매장 외벽, 쇼윈도, 매장 내부 등에 '플라워 쇼(Flower Show): 봄에는 매일 그대化'라는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롯데백화점의 2019년 봄 시즌 소식을 전달한다.

롯데백화점은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봄맞이 립스틱과 백팩, 스니커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SNS를 통해 롯데백화점과 함께 하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롯데백화점 공식 페이스북에 새학기 소망 및 새 학기 구매 희망 상품 등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웹드라마에 나왔던 패션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오는 8일에는 에스티로더가 매장 방문 고객 50명 선착순으로 수프림 크림을 증정하며 헤라는 루즈홀릭 립스틱 구매 시 아쿠아 5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본점·잠실·영등포·청량리·부산본점 5개점 단독으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9만원에 판매하며 휠라 링크 맥스 백팩을 13만9000원에 선보인다.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타미힐피거 니트스니커즈를 19만8000원에, 스케쳐스 USA를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본부장은 "봄 시즌 및 새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봄 시즌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언제나 고객들에게 새로운 시즌에 대한 소식 및 트렌드를 빠르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