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분-윤광-결 살리는 라네즈의 '3 in 1'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2.0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라네즈가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본연의 혈색을 살리는 메이크업 밀착 부스팅 세럼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는 8일 투명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밀착 부스팅 세럼인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는 8일 투명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밀착 부스팅 세럼인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라네즈가 선보이는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겨울철 극심한 피부 건조로 오일 사용을 원하지만 끈적임이 부담스러운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실내외 온도차가 커 건조한 겨울철에도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속 수분감을 채워주는 기능을 한다.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등 메이크업 이전 단계에서 프라이머와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할 수 있다.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강력한 밀착력을 가진 베이스로 수분, 윤광, 결 프라이머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세라마이드 수분 젤 베이스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가볍게 발리면서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천연 미네랄 다이아몬드 성분은 매끈한 피부결 및 피부 윤광이 구현되도록 도와주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수분감이 유지된다.

스킨케어 후 선케어 다음 단계에서 얼굴에 두 방울을 떨어뜨리고 손으로 부드럽게 펴 바르면서 흡수시키거나, 메이크업 베이스 또는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