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한샘, 지역주민들과 소통 위한 패밀리세일&강연 연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상암사옥에서 집꾸밈, 자녀 교육을 주제로 한 무료 강연과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에는 한샘 디자이너가 라이프 스타일별 집 꾸미기에 대해 강연 한다.

13일과 14일에는 웅진 북클럽 담당자가 아이와 상호작용을 높여주는 책 놀이법, 아이의 독서 능력에 맞는 맞춤 독서법에 대해 강연하고, 15일에는 ‘변화되는 교육제도의 이해와 부모의 교육’이라는 주제로 전 교원그룹 교육 팀장이 연사로 나선다.

한샘이 15일까지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위한 패밀리세일&강연을 개최한다. 사진은 매직데스크(화이트_옐로우)
 

같은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한샘 상암사옥 1층에서는 패밀리 세일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책상, 거실장 등 가구 특별 한정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생활용품은 최대 65%까지 할인하고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커튼, 쿠션 등 맞춤 패브릭 신제품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 방문해 가구나 패브릭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7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등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생활용품 상품권을 증정하고 견적만 받아도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LG전자도 함께 참여해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이 상암동에 새 둥지를 튼 지 1년이 지났다. 한샘은 지역민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지역주민, 나아가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훈곤 기자  winego@hanmail.net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훈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업다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3  |  등록연월일: 2011.5.2  |  발행인 : 최문열   |  편집인 : 김한석
Copyright ©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 webmaster@updownnews.co.kr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