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3 18:26 (화)
한샘, 지역주민들과 소통 위한 패밀리세일&강연 연다
한샘, 지역주민들과 소통 위한 패밀리세일&강연 연다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9.02.1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상암사옥에서 집꾸밈, 자녀 교육을 주제로 한 무료 강연과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에는 한샘 디자이너가 라이프 스타일별 집 꾸미기에 대해 강연 한다.

13일과 14일에는 웅진 북클럽 담당자가 아이와 상호작용을 높여주는 책 놀이법, 아이의 독서 능력에 맞는 맞춤 독서법에 대해 강연하고, 15일에는 ‘변화되는 교육제도의 이해와 부모의 교육’이라는 주제로 전 교원그룹 교육 팀장이 연사로 나선다.

한샘이 15일까지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위한 패밀리세일&강연을 개최한다. 사진은 매직데스크(화이트_옐로우)

같은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한샘 상암사옥 1층에서는 패밀리 세일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책상, 거실장 등 가구 특별 한정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생활용품은 최대 65%까지 할인하고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커튼, 쿠션 등 맞춤 패브릭 신제품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 방문해 가구나 패브릭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7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등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생활용품 상품권을 증정하고 견적만 받아도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LG전자도 함께 참여해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이 상암동에 새 둥지를 튼 지 1년이 지났다. 한샘은 지역민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지역주민, 나아가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