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네네치킨, 앱 설치 없이 가능한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편리함과 간편함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주문 서비스도 다양한 형태로 변하고 있다. 네네치킨 역시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네치킨은 12일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간편주문은 추가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를 사용해 PC나 모바일에서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다. 검색 한 번으로 쉽게 결제와 배달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앱(APP)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네네치킨은 12일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를 개시한다. [사진=네네치킨 제공]
 

네이버 검색창에 ‘네네치킨’을 검색하고 주문하기 카테고리에 들어가 구매를 희망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주문 단계를 거쳐 인근 매장으로 즉시 배달이 가능하다.

네네치킨은 오는 3월 2일까지 네이버 간편주문 입점을 기념해 네이버페이 결제 시 첫 주문에 한해 네이버 2000포인트와 구매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의와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를 통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네네치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혜원 기자  memero10@naver.com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업다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3  |  등록연월일: 2011.5.2  |  발행인 : 최문열   |  편집인 : 김한석
Copyright ©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 webmaster@updownnews.co.kr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