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프, 빕스 '딸기홀릭' 식사권 최대 33% 할인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2.2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위메프에서 2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빕스의 신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위메프에서 빕스 식사권을 최대 33%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2월 21과 22일 단 이틀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위메프 홈페이지를 통해 주입이 가능하며, 평일 점심 샐러드바 식사권은 약 27%, 저녁 및 주말 샐러드바 식사권을 약 30%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에서 2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빕스의 신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이번 특가 할인을 홍보하기 위해 구독자 수 188만의 먹방 유튜버 슈기를 앞세웠다. 슈기는 빕스 봄 신메뉴인 ‘딸기 홀릭 메뉴’를 먹음직스럽게 소개하는 등 다양한 먹밭 콘텐츠를 선보인다.

샐러드바 이용권 뿐 아니라 커플 추천 메뉴인 스테이크 세트 '메리 베리 세트' 식사권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특가로 빕스 식사권을 구입할 경우 평일 및 주말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2인 샐러드바 식사권과 454g의 큼직한 ‘메리 베리 스테이크’ 이용권을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단, 제당센터점, 미아점, 등촌점, 대화점, 계산점, 대구죽전점 6개 매장은 사용할 수 없으므로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빕스 관계자는 “새학기 시즌인 3월을 맞아 다양한 모임을 빕스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상큼한 딸기홀릭 메뉴를 즐기며 빕스에서 행복한 봄 날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