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 남몰래 예뻐지는 비밀은?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06.0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가 예뻐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좋은 화장품을 쓰고 있거나 마사지를 하거나 운동을 하는 등등. 하지만 제3의 이유로 예뻐질 수도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있는지? 사랑에 빠졌거나,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급긴장 모드에 돌입했거나, 뷰티에 대한 지식이 날로 늘어가는 것 등등이 이에 해당한다. 여자들을 자극하여 예뻐지게 만드는 비결을 알아보자.

#1. 주변의 시선을 즐겨라!
시골보다 도시에 사는 여자들이 더 예쁜 이유는 바로 타인의 시선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이다. 시골에서는 아무리 예쁘게 꾸며도 보여줄 사람이 거기서 거기인데 반해, 도시에서는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을 수도 없이 마주치기 때문에 자연스레 옷차림이나 화장 등을 더 신경 쓰게 된다. 아름답게 꾸미고 남들의 시선을 받는 것만큼 여성을 아름답게 하는 것은 없다는 뜻이다. 여배우들이 나날이 예뻐지는 데에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2. 집에 거울은 많을수록 좋다
틈만 나면 거울을 들여다보는 습관은 스스로에 대한 각성 효과를 증대시키는 효과가 있다. 본인의 얼굴과 몸매를 자주 들여다볼수록 자신이 지닌 장점과 단점을 잘 알 수 있고, 이를 부각시키거나 감추는 방법을 연구할 수도 있다. 또한 집에 거울이 많으면 자신이 밥을 먹기 위해 식탁에 어떻게 앉아있는지, TV는 어떤 자세로 보는지 훤히 알 수 있다. 비록 혼자 사는 집이지만 타인이 같이 살고 있는 듯한 느낌에 자세도 더 똑바로 하는 등 자기 최면 효과 덕을 톡톡히 볼 수 있다.

#3. 뷰티 커뮤니티에 가입하라
세상에는 미처 알려지지 않은 온갖 미용법이 존재한다. 개인의 오랜 경험에 의해 축적된 지식들은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빌려 무한 증식하는 법. 특히 회원수가 많은 뷰티 커뮤니티는 가입된 사람 머릿수만큼이나 다양한 정보가 무궁무진하게 들어있다. 이른바 ‘고수’들은 어려운 화장법을 쉽게 하는 노하우나 가격은 세 배 이상 차이나지만 효능은 비슷한 화장품 리스트를 꿰고 있기도 하다. 이벤트 정보 역시 발 빠르게 전해지므로 화장품 체험단이나 메이크업 서비스 데이 등을 쉽게 알 수 있기도 하다. 이런 금쪽같은 정보를 취하는 것이야말로 여성들이 예뻐지는 궁극의 비밀이다. 뭘 알아야 실천을 하든지 말든지 할 게 아닌가?

#4. 예쁜 친구들과 어울려라
끼리끼리 논다는 말은 허황된 것이 아니다. 사람들은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자신과 비슷한 부류의 사람들과 어울리게 되어 있다. 그런데 자기 주변의 친구들 외모가 자신만 못하다면, “이 중에선 그래도 내가 제일 나아”라는 안일한 생각에 사로잡혀 자기 관리에 소홀해 지기 쉽다. 그렇다고 우정을 버리라는 것은 아니고, 주변 사람들 중 외모가 좋고 센스감각이 있으며, 옷을 잘 입는 다소 잘난(?)친구들과 어울려 보자. 여자들은 동성에 대한 질투심과 경쟁심이 강한 존재이기 때문에, 그 여자들 사이에서 기죽지 않기 위해서라도 피나게 분발하게 되어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