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창립 22주년 '몰빵데이' 돌입…'배보다 배꼽 큰' 마케팅 눈길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3.1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쇼핑몰 물가를 확 낮춘다. 전국 78개 점포 내 쇼핑몰 브랜드 최대 60% 할인부터 시작해 ‘배보다 배꼽 큰’ 마케팅, 또 오프라인 유통 특유의 쇼핑 재미를 높여 고객 몰이를 유도할 것으로 보인다.

홈플러스는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강서점, 영등포점, 유성점, 원주점, 목포점, 순천점, 성서점, 아시아드점 등 전국 78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기간에 따라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슈즈 등 브랜드 매장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을 포함해 레스토랑, 푸드코트 등 500여개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고 봄 패션 스타일 제안 최대 60% 할인, 선착순 한정 특가, 스포츠 브랜드 할인, 14일 단 하루 모던하우스 단독 특가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몰빵데이'를 개최하는 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제공]

쇼핑몰에서 1만원을 쓰면 인기 상품을 100원에 살 수 있는 파격적인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기간 해당 점포 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쇼핑한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햄버거, 오렐리아 가방, 이디야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샤프란 섬유유연제 등을 살 수 있는 ‘100원딜!’ 쿠폰을 1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점포에 따라서는 1만100원을 들여 더 비싼 상품까지 추가로 챙길 수 있는 ‘배보다 배꼽이 큰’ 기회도 제공한다.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포춘 쿠키’를 주고, 내용에 따라 각 점포에서 정한 가전(에어프라이어, 공기청정기, 커피캡슐머신, 인덕션, 전기포트, 믹서기, 토스터기, 드라이기 등), 생활용품(후라이팬, 섬유 유연제, 냄비, 햇밥용기세트, 물티슈, 손세정제, 밀폐용기 등), 먹거리(쌀, 라면류 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 또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200명에게는 키친타올(6입)을 준다.

백창준 홈플러스 몰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의 물가 스트레스를 확 날려 버린다는 취지에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마련한 것은 물론 ‘100원딜’ 선착순 특가 등 오프라인 고객들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쇼핑의 묘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