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간헐적 다이어트에 푸르밀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우유’ 어때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3.1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포근한 봄 날씨에 옷차림이 얇아지며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무조건 굶어서 체중을 감량하기보다는 꾸준히 음식을 섭취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추세에 맞춰 간헐적 단식부터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까지 다양한 방법들이 주목 받고 있다. 

가볍고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한끼 대용 맞춤형 제품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우유' (사진제공=푸르밀)
가볍고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한끼 대용 맞춤형 제품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우유' (사진제공=푸르밀)

이와 함께 간헐적 단식에서 부족한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유제품 등 건강 먹거리를 비롯해 다이어트 시 변비 예방을 돕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음료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에서는 저탄고지 다이어트 대표 식품으로 각광 받는 방탄커피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최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간헐적 단식’을 위해서는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풍부한 영양과 높은 포만감을 얻을 수 있는 음식 섭취가 중요하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비타민E, 불포화지방산, 철분, 칼슘 등 몸에 좋은 영양소를 두루 갖춘 아몬드를 활용해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몬드 본연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신선한 원유를 넣어 매일 한 잔으로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우유는 가볍고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한끼 대용 맞춤형 제품”이라며 “아몬드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 균형 잡힌 한끼를 대체할 수 있어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