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홈쇼핑 론칭 방송 성황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높은 점성으로 부착 후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가 SNS에 이어 홈쇼핑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20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런칭된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는 마데카 크림과 동일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영양크림을 동국제약만의 특수 코팅 시트에 담아 제작한 신개념 마스크다. 시트 바깥쪽은 워터프루프 코팅으로 내용물 증발 및 영양 손실을 줄였다.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는 크림의 점성이 높아 마스크 시트를 사용할 때 내용물이 흐르거나 손과 머리카락 등에 묻지 않는다. 초밀착 시트라 팩을 붙인 채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도 가능하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일반 시트 마스크는 장시간 사용할 경우 내용물이 증발되면서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지곤 한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는 코팅 시트를 사용해 이러한 단점을 줄였다. 크림 함량이 높아 30분 이상 붙이고 있어도 촉촉함이 유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스크 시트의 에센스액이 흘러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마데카 크림을 34겹 바른 초밀착 시트를 통해 스페셜 홈케어를 한 것 같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7일간 지속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로 일주일 1팩으로 충분한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