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성북구 장애인 위해 차량 무상점검 시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2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이동취약계층을 위한 무상점검을 실시했다.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25일 시간적∙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차량 정비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 장위점에서 서울시 지체장애인협회 성북구 거주 회원 40명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을 실시했다. [사진=SK네트웍스 제공]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 장위점에서 서울시 지체장애인협회 성북구 거주 회원 40명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을 실시했다. [사진=SK네트웍스 제공]

스피드메이트는 스피드메이트 장위점에서 서울 지체장애인협회 성북구 거주 회원 40명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및 와이퍼, 전구류 등 소모품 무상 교환, 오일류 보충 등 활동을 펼쳤다. 이후 스피드메이트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스피드메이트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스피드메이트 정비 기능장 등 8명의 정비사가 재능 기부 형태로 참여했다. 지난해 7월 의정부 처음 장애인을 위한 무상점검을 진행한 스피드메이트는 9월 용인에 이어 올해 세 번째 무상점검을 실시했다.

스피드메이트는 장애로 인해 차량 이용이 불가피하지만 형편이 어렵거나 생계로 인해 차량을 점검 받을 시간이 없는 고객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으며, 이후에도 정비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행사 진행 때 마다 정비 기능장 등 실력 있는 정비사들의 전문적인 진단 및 점검과 친절한 안내로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은데, 이는 휴일에도 장애인을 배려하는 구성원들의 진심이 잘 전달된 것 같다"며 "향후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