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mall 오투어, 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CJmall 여행 마켓인 오투어가 25일 오투어 운영 여행사 월디스투어의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CJmall 여행 마켓인 오투어는 국내 여러 여행사의 여행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다. 오투어는 1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할인·적립·특전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CJmall 여행 마켓인 오투어가 25일 오투어 운영 여행사 월디스투어의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mall 오투어 제공]
CJmall 여행 마켓인 오투어가 25일 오투어 운영 여행사 월디스투어의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mall 오투어 제공]

오투어 관계자는 "모바일앱 전용 검색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여행이용권 300만원권을 증정하며, 매일 50명씩 총 11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CJmall 적립금을 제공한다"며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앱 검색창에 ‘오투어’를 검색하고, 숨겨진 ‘11히든이벤트’를 찾아 응모하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매일 응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오투어 SNS 이벤트로 카카오플러스친구 오픈 기념, 페이스북 좋아요&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적립행사 뿐만 아니라 오투어는 국내 여러 여행사의 여행상품 가격 비교가 가능하다. 이어 카드사별 청구할인 5%·7%와 3~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을 잘 활용하면 동일한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제휴여행사의 여행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