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항공 “마일리지 좌석, 이메일로 확인”...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 시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대한항공이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한다.

대한항공은 25일 마일리지 항공권을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는 알리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당사가 보너스 항공권 가능 노선을 일괄 안내했다. 하지만 마일리지 항공권 알리미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마일리지 항공권 사용을 희망하는 노선과 여행일정을 선택, 신청하면 월 1회 보너스 좌석 현황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은 25일 마일리지 항공권을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는 알리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은 25일 마일리지 항공권을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는 알리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최대 2개 도시의 여정에 대해 신청이 가능하며 희망 여정이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에서 수정할 수 있다.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는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보너스 항공권(마일리지 항공권) 사용을 희망하는 노선 및 여행일정을 선택, 신청하면 월 1회 보너스 좌석 현황 정보를 이메일로 안내하는 서비스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보너스 항공권 제도가 보다 투명하게 운영되고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가 증대될 것”이라고 서비스 취지를 밝혔다.

이외에도 대한항공은 여행정보사이트 내 마일리지 가이드 메뉴를 제공해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 방법에 대한 사례를 안내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