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면세점, '헬로키티'와 협업해 이벤트 진행…'헬로키티 포토존' 조성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1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신라면세점이 유명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봄철 해외 여행객 및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키티 포토존’ 조성뿐 아니라 ‘헬로키티 트래블 세트’, ‘헬로키티 폴딩백’, ‘헬로키티 쇼핑백’ 등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여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신라면세점은 17일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은 고객들이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헬로키티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 서울점, 제주점, 제주공항점에서는 내달 20일까지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해외 여행 필수품인 수면 안대, 목베개, 파우치로 구성된 헬로키티 트래블 세트를 증정한다.

'헬로키티'와 협업해 이벤트에 돌입한 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서울점에서는 다음날부터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헬로키티 디자인의 캐리어 결합 폴딩백을 증정한다. 또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에서도 다음달 20일까지(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아시아나 항공 탑승권과 당일 인천공항점 구매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한 고객에게 헬로키티 디자인의 캐리어 결합 폴딩백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김포공항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헬로키티 디자인 쇼핑백을 사용해 쇼핑을 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트래블 세트, 캐리어 결합 폴딩백, 쇼핑백 등 신라면세점에서 선보이는 모든 헬로키티 사은품은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소장 가치도 높다.

이밖에 신라면세점은 결혼식이 많은 봄을 맞아 웨딩 고객 대상 혜택도 늘렸는데, 인천공항점 제1~2여객터미널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본인 여권과 본인명의 청첩장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한 고객에게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을 적립해준다.

다음달 20일까지 청첩장 소지 고객이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선불카드 5만원을 추가 증정하며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즉시 발급해준다. 서울점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본인 및 배우자의 합산 구매금액이 당일 2000달러 이상이면 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생크림 케이크를 증정한다. 4000달러 이상 구매 하면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