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샘, 제1회 한샘나눔페스티벌 19일 진행…유(幼)통령 '캐리와 친구들' 1회 출연자로 확정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1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종합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한샘의 연중 캠페인 ‘엄마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부모 가정의 엄마와 아이들울 초대해 제1회 ‘한샘나눔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1회 출연자로 ‘유(幼)통령’인 ‘캐리와 친구들’이 공연을 진행해 더욱 관심이 쏠린다.

18일 한샘에 따르면 다음날인 19일 오후 5시부터 상암사옥 2층 대강당에서 모자가정을 대상으로 제1회 한샘나눔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한샘의 연중 캠페인 ‘엄마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부모 가정의 엄마와 아이들이 초대 받았다.

19일 제1회 한샘나눔페스티벌을 진행하는 한샘. [사진=㈜한샘 제공]

한샘은 육아와 경제활동을 모두 책임져야 하는 한부모 가장들이 아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주기 어렵다는 현실을 고려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리와 친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캐리와 친구들의 공연 관람뿐 아니라 포토타임, 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해 엄마와 아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한샘은 한부모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해주고 자립 지원을 위해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임직원들도 약정기부를 통해 긴급 양육비를 지원하고 매월 공동생활지원형 미혼모자 가족복지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모자가정 응원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한샘 이영식 사장은 “한샘이 마련한 이번 공연을 통해 엄마와 아이들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한샘나눔페스티벌을 계속 이어가 고객은 물론 대리점, 협력사, 지역사회 등과 함께하는 한샘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