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마켓, 옥션과 협업해 '빕스 1만원대 할인권' 할인가 판매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국내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이 ‘빕스 1만원대 할인권’을 최대 90%대 할인가에 판매한다. 본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빕스와 브랜드 제휴를 통해 기획됐다.

G마켓과 옥션은 29일 각각 ‘빕스 1만원대 할인권’을 1000원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권은 빕스 매장에서 5만원대 이상 결제 시 1장을, 10만원대 이상 결제 시 최대 2장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통신사 또는 카드사 등 제휴사 최대 30%대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옥션과 협업해 '빕스 1만원대 할인권' 할인가에 판매하는 G마켓. [사진=G마켓 제공]

빕스 할인권은 G마켓과 옥션에서 행사 기간 내 ID 당 최대 4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평일 런치 및 디너, 공휴일을 포함한 주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다만 타 쿠폰이나 행사, 교환권과 동시 사용은 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빕스’ 혹은 ‘빕스의달’로 검색하거나 옥션 홈페이지에서 ‘옥션 완벽한외식’으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유동균 매니저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외식 계획을 가진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3~4인 가족이 정상가의 반값으로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만큼 행사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