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중국 VIP 초청행사...국내 중소-중견 뷰티기업 알리기 나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면세점이 중국인 VIP 고객을 초청해 국산 중소중견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면세점은 중소중견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이번 행사를 주최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24일부터 29일까지 5박 6일간 중국인 VIP 고객 320명과 왕홍 30명을 한국으로 초청하는 VIP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VIP행사는 기존 행사와 달리 메디힐, 헉슬리, 코로쿠, 메디필 등 10여개 국산 중소중견 브랜드가 참여했다.

롯데면세점은 24일부터 29일까지 5박 6일간 중국인 VIP 고객 320명과 왕홍 30명을 한국으로 초청하는 VIP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24일부터 29일까지 5박 6일간 중국인 VIP 고객 320명과 왕홍 30명을 한국으로 초청하는 VIP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한국 화장품이 중국인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홍보의 기회가 적은 중소중견 브랜드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행사장에 국산 중소중견 화장품들을 전시해 한눈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했다"며 "26일에는 동화제약 제품 개발 연구소를 방문해 동화제약의 화장품 제품 '활명'의 공정과정을 지켜보고,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제공해 VIP 고객의 관심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왕홍 왕미리씨는 "평소 한국 화장품에 대해 관심이 많았지만 이렇게 직접 제조 과정을 눈으로 보고 설명 듣는 것은 처음이었다"며 "한국 화장품에 대한 설명도 들을수 있어 더욱 흥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정삼수 롯데면세점 판촉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 VIP 초청 행사를 넘어 국산 중소중견 브랜드인 파트너사와 함께 동반성장을 실현한 첫 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에 힘쓰며,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외국인 유치 활동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