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개구쟁이 스머프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 출시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5.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구쟁이 스머프 캐릭터 디자인과 콜라보한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을 출시했다.

개구쟁이 스머프 캐릭터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주택도시기금 청약상품이다. 적금형식 또는 일시예치식으로 납부가 가능하다. 국민인 개인 또는 외국인 거주자,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하다.

NH농협은행의 '개구쟁이 스머프'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개구쟁이 스머프 캐릭터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13세 이하의 어린이 대상으로 색칠놀이 등이 가능한 ‘스머프BOOK’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통장 출시 및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과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NH스마트뱅킹 앱, 고객행복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새로 선보인 스머프 캐릭터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으로 성인고객에게는 향수를 어린이고객에게는 저축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은행에서 자녀들에게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선물하고, 사은품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NH농협은행은 지난달 30일 경기 안성시 소재 농협안성팜랜드에 스머프와 버섯하우스,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 스머프 빌리지를 마련해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안성팜랜드를 찾는 가족 및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