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디비치,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손 잡고 트리오 립 키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1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비디비치가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손잡고 트리오 립 키트를 출시한다. 비디비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 동영상을 적극 활용해 밀레니얼 세대를 집중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톡식(TOXIC) 컬렉션의 립 드레스 인기 색상 3종으로 구성된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는 기존 립 드레스 10가지 색상 중 라뮤끄가 직접 선택한 색상인 핑크 티팟, 퀸 오브 하트, 메이플 베니어 3종으로 구성된 특별 립 세트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 베이지, MLBB, 클래식 레드 등의 활용도 높은 색상 위주로 구성됐다.

비디비치가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손잡고 트리오 립 키트를 출시한다.  [사진=비디비치 제공]
비디비치가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손잡고 트리오 립 키트를 출시한다. [사진=비디비치 제공]

라뮤끄 트리오 립 키느는 매트한 벨벳 제형의 립 플루이드가 입술의 건조함을 줄여준다. 뾰족하고 긴 어플리케이터로 립라이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섬세한 립라인 표현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라뮤끄는 141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뷰티 크리에이터로, 누적 조회수 1억 5백만을 기록하며 뷰티 업계에서 높은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는 국내 톱 뷰티 유튜버 중 하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들은 영상을 통해 화장법을 배우고, 영상 속 사용 후기를 보고 제품을 구매할 정도로 동영상에 열광한다”면서 “인기 뷰티 유튜버가 제안하는 생동감 넘치는 화장법을 직접 따라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디비치는 전국 비디비치 백화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를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