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여름휴가 맞아 내국인 대상으로 여행과 쇼핑 관련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여름휴가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초특가 항공권 예약, 롯데프레시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14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롯데면세점은 쇼핑의 천국 괌으로 떠나고자 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2차 Weekend 드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Weekend 드림 프로모션은 롯데면세점이 고객에게 주말의 해외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이는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로 이번이 두 번째이다. 첫 번째 프로모션이었던 마카오 여행상품은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여름휴가 맞아 내국인 대상으로 여행과 쇼핑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 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 고객이 이날 오후 2시부터 롯데JTB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제주항공 괌 왕복 항공권을 하나카드로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괌 왕복 항공권 초특가 예약 기회뿐 아니라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대, 롯데인터넷면세점 3달러대 적립금, 또 롯데면세점 괌공항점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롯데면세점은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돕기 위해 롯데손해보험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괌 여행은 회차당 25석씩 14회로 총 350석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고 롯데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여행상품은 이달부터 오는 7월까지 중 수요일 혹은 목요일에 출발하는 3박 5일의 두 일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떠날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이달 출발편은 10만원 후반 가격대에 괌 왕복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또 롯데인터넷면세점은 롯데프레시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통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프레시는 롯데슈퍼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먼저 롯데프레시 홈페이지 기획전을 통해 신선식품 등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휴머니 20달러와 스페셜드림 5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다음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이고 롯데프레시에서 오는 27일 LMS로 발송한 쿠폰 혜택은 당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반대로 롯데인터넷면세점 고객이 롯데프레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롯데프레시에서 4만원대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대 할인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3만원대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롯데프레시 전용 5000원대 할인쿠폰과 5만원대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롯데프리미엄마켓 전용 12%대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및 받은 혜택의 사용 기간은 다음날부터 오는 31일까지이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사전 조사를 통해 많은 내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쇼핑의 천국 괌을 두 번째 해외 여행지로 선정하였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휴 프로모션을 발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