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디어 팸투어 통해 플랜테이션베이 매력 십분 알리다....허니문, 가족여행에 제격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리핀의 대표적 휴양지 세부에 있는 플랜테이션베이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미디어 팸투어를 통해 플랜테이션베이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팸투어는 신혼여행지, 가족여행, 회사 워크숍 등 가까운 지인들이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휴양지로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방편으로 마련됐다.

사진제공=텐아시아
플랜테이션베이 전경 (사진제공=텐아시아)

플랜테이션베이는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5성급 휴양 리조트다. 올해는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가족을 위한 호텔’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플랜테이션베이의 한국 시장 비중은 전체의 약 35∼40% 정도로 일본과 비슷하다.

막탄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 걸리는 리조트는 11만㎡ 규모의 넓은 대지 안에 256개의 객실, 9개의 수영장, 4개 레스토랑, 스파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 규모보다 객실 수가 많지 않아 넓고 쾌적한 것이 장점이다. 한국인에 특화된 서비스도 돋보인다.

레스토랑과 곳곳의 안내판에는 한글이 적혀 있다. 리조트에 상주하는 한국인 직원이 4명이라 필요한 요청을 하기 쉽고 빠르게 처리된다. 리조트의 독특한 면모는 ‘노팁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곳의 직원들은 팁을 받지 않는다.

직원들이 짐을 가져다줄 때, 방 청소를 해줄 때, 룸서비스를 시켰을 때마다 팁을 건넸으나 모두들 정중히 거절했다. 이곳의 홍보 담당자는 다른 리조트에 비해 급여를 많이 주는 대신 팁을 받지 않도록 하는 정책을 쓴다고 말했다.

팁에 상관없이 직원들은 친절하고 항상 미소로 맞이한다. 비용 부담없이 무슨 요청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플랜테이션베이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방편으로 미디어 팸투어를 진행했다. (사진제공=플랜테이션베이 한국사무소)
플랜테이션베이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방편으로 미디어 팸투어를 진행했다. (사진제공=플랜테이션베이 한국사무소)

리조트의 객실 종류는 9가지에 달한다. 여행객의 인원수나 성격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를 놓고 정하면 된다. 또한, 플랜테이션베이에는 최고급 스파 시설인 모감보 스프링스가 있다. 인테리어는 18세기의 일본 마을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스파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패키지 중 ‘수딩 딜라이트’ 코스를 선택하면 전신, 발, 페이셜, 네일 케어 등을 5시간 동안 관리해준다. 페이셜 및 바디트리트먼트는 30분에서 1시간 코스로 마련돼 있고 피부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거나 피부 탄력 개선에 주력한다.

일반 마사지는 4종류가 있다. 대표적으로는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진행하는 ‘스킨풀 플레져스’, 7가지 이상의 유기농 허브 심신을 안정시키는 ‘힐롯’, 일본식과 스웨덴식 마사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아로마 테라피 풀바디 마사지’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