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면세점, 여름 정기 할인행사 '블루세일' 시작... 최대 80% 저렴하게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2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라면세점이 여름 정기 '블루 세일'을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의 블루 세일은 전 점포에서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훌라', '페리가모', '코치' 등 유명 패션 브랜드를 대거 참여한다. 패션, 해외 화장품, 패션 잡화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하는 블루세일을 이용하면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면세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여름 정기 '블루 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달 21일부터 7월15일까지 진행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라면세점은 여름 정기 '블루 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은 여름 정기 '블루 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 서울점·인천공항점·김포공항점에서 현금 100만원 상당 에스리워즈 포인트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포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는 것으로 간편하게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만포인트(5명), 10만 포인트(20명), 1만 포인트(100명)를 받을 수 있다. 1000포인트는 1달러와 동일하다.

에스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다. 국내 전 점포와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온라인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된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7월15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이 출국 당일 탑승권과 본인 여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상품군(카테고리)별 선불카드 각 1만원씩 총 4만원 적립과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을 준다.

서울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특별 디자인 사은품을 준다. 이번 블루 세일 기간 서울점에선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 사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여행 토퍼'와 ‘헬로키티 지퍼 파우치’ 세트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블루 스마트폰 파우치·에코백·피크닉매트 등 블루세일을 겨냥해 특별 제작한 헬로키티 블루에디션 사은품을 다채롭게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제휴 포인트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최근 '해피포인트' 제휴 할인을 추가해 제휴사를 늘리고 '라라클럽' VIP고객은 특정일 할인 혜택을 월 2회까지 받을 수 있도록 늘렸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