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2 17:52 (목)
돈치킨, 본사 부담 배달앱 이벤트에 이어 '테라 2+1'도 실시…가맹점 매출 활성화 방점
돈치킨, 본사 부담 배달앱 이벤트에 이어 '테라 2+1'도 실시…가맹점 매출 활성화 방점
  • 김기철 기자
  • 승인 2019.05.2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돈치킨(대표 박의태)이 이른 더위를 맞아 ‘테라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돈치킨은 배달앱 이벤트에 이어 매장 이벤트까지 진행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돈치킨은 22일 이 같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돈치킨 매장에서 하이트진로의 신제품 맥주 ‘테라’를 2병 주문할 경우 1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본사 부담 배달앱 이벤트에 이어 '테라 2+1'도 실시한 돈치킨. [사진=돈치킨 제공]

테라는 하이트진로가 지난 3월 출시한 청정 라거로, 호주 골든트라이앵글지역 맥아를 사용했다. 테라는 또 발효공정에서 자연 발생하는 리얼 탄산을 담아 라거의 청량감을 표현하면서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의 지속력이 높다.

돈치킨은 지난달부터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3000원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비용은 본사가 전체 부담한다.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를 통해 지난달 동안 주말 매출이 10배가량 오른 돈치킨은 이번 매장 테라 이벤트까지 진행해 매장 매출 활성화를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돈치킨 관계자는 “소비자에게는 돈치킨의 프리미엄 치킨을 선보이고 가맹점은 매출 증대를 할 수 있도록 전사가 함께 적극적인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다”며 “장수매장 간판 리뉴얼 비용 지원, TVCF 비용 본사 부담 등 다양한 상생 정책을 프로모션과 더불어 진행해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가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