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굽네치킨, 굽네피자 첫 모델로 배우 유연석 발탁…내달 공식 SNS서 메이킹 촬영 현장 공개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굽네피자의 첫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 다음달 중 TV 매체 및 SNS 채널 등에 광고가 방영될 예정이고 공식 SNS 채널에서 메이킹 촬영 현장 등도 공개가 될 예정이다.

굽네치킨이 운영하는 굽네피자는 23일 유연석을 첫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은 지난 3월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서 카페 운영에 임한 유연석의 모습이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추구하는 굽네피자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굽네피자 첫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한 굽네치킨. [사진=굽네치킨 제공]

유연석은 2003년 영화 ‘올드보이’로 데뷔한 이후로 영화’ 건축학개론’ 및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미스터 선샤인’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등 여러 캐릭터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왔다.

굽네치킨은 유연석을 통해 굽네피자의 매력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굽네피자 3종과 유연석이 함께한 이번 광고는 다음달 중 TV 매체 및 공식 SNS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굽네피자는 12시간 저온 숙성한 흑미도우 위에 세가지 특제 소스를 발라내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고구마, 치킨, 비프 등의 토핑을 얹어 오븐에서 구워 낸 피자다. 풍미가 돋보이는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를 비롯해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바비큐치킨 볼케이노 피자’가 있다.

앞으로 굽네치킨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이킹 촬영 장면, 인사 영상 등 유연석의 여러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건강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굽네피자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연기면 연기, 요리면 요리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우 유연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굽네피자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유연석의 달달한 모습을 전달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