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이즈캔슬링 신흥 강자 타오트로닉스, 이마트 이어 교보문고 핫트랙스 입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2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디뷰코리아(민석환 대표)가 노이즈캔슬링 이어폰ㆍ헤드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타오트로닉스가 전국 이마트 60개 지점에 이어 교보문고 핫트랙스에도 입점했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노이즈캔슬링 성능을 갖춘 이번 타오트로닉스의 제품은 유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TT-EP008K,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TT-BH042K,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TT-BH22K 등 총 3종으로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하였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입점 (사진제공=디뷰코리아)
교보문고 핫트랙스 입점 기념 '꽝 없는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디뷰코리아)

민석환 디뷰코리아 대표는 “전국 이마트 60개 지점에 이어 교보문고 핫트랙스 외에 더 많은 오프라인 채널로 확장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특히, 교보문고 핫트랙스 입점과 동시에 SNS를 통한 유저 마케팅도 실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타오트로닉스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자신의 SNS 계정에 인증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디뷰코리아는 꽝이 없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계속해서 유저와 소통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