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뮤 오리진2' 북미·유럽 지역 서비스 시작...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동시 출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5.29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웹젠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가 북미와 유럽지역 구글 플레이스토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다.
 
웹젠은 28일 아메리카와 유럽 지역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뮤 오리진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웹진은 영어는 물론 포르투갈어와 스페인어를 포함한 다국어 버전으로 준비해 해외 게이머들의 접근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웹젠은 지난해 출시된 국내에서 '뮤 오리진2'는 출시된 후 약 1년 가까이 게임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했다고 밝혔다.

'뮤 오리진2' 서비스 지역 확대. [사진 = 웹진 제공]
'뮤 오리진2' 서비스 지역 확대. [사진 = 웹진 제공]

현재 '뮤 오리진2'는 중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텐센트를 비롯한 웹젠의 협력사들에 의해 서비스하고 있다.

웹젠은 ‘뮤 오리진2’의 서구권 서비스에 따른 실적이 반영되면 하반기 신작 게임 출시 전까지 신작의 공백을 보완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르면 3분기 내로 국내외에 추가로 신작 게임을 출시하기 위해 여러 파트너사와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웹진은 하반기 중 신작 게임 계약 및 개발사 확보에 주력해 퍼블리싱 사업성장을 위한 투자를 확대하는 한편, 직접 개발 중인 신작 게임들의 개발 지원에 집중해 개발력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신작 게임들은 협력사들과의 합의가 마무리되는 대로 시장에 공개해 신작 출시에 대한 기대감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뮤 오리진2’의 북미 및 유럽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