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정문알로에, 큐어 센젤 3회 연속 완판 매진...탄탄한 제품 라인 구축 성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3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김정문알로에 ‘큐어 워터 스플래쉬 수딩 선젤(이하 큐어 선젤)’이 지난 27일 진행된 홈앤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지난 13일과 22일 진행된 방송을 포함해 3회 연속 매진 기록을 세웠다.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선쿠션과 선스틱에 이은 큐어 선젤 매진으로 큐어 선케어 전 제품 매진을 기록하며 큐어 브랜드의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앞서 큐어 선쿠션과 선스틱은 지난 4월과 5월 진행한 롯데홈쇼핑과 CJ홈쇼핑에서 2회씩 매진을 기록한바 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젤이 지난 27일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젤이 지난 27일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젤은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큐어 선라인 3종(선젤ž선쿠션ž선스틱) 중 하나로 젤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다.

제주산 알로에를 직접 재배 및 수확하는 김정문알로에의 핵심원료인 알로에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겨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보습 및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다.

특히, 김정문알로에 선케어 제품 중 알로에베라잎즙이 72.9%로 가장 많이 함유되어 쿨링감이 뛰어나다. 또한 제품을 손에 제품을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항균 기능의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되어 누구나 쉽고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선쿠션과 선스틱에 이어 선젤의 매진으로 김정문알로에 선라인이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확인한 것 같아 기쁘다”며 “김정문알로에가 직접 관리하고 수확한 원료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선케어 제품 외에도 보다 더 다양한 큐어 제품으로 고객분들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