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훼라민큐, 여성들이 인정한 최고 의약품...갱년기 치료제 부문 대상 수상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3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의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가 지난 30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에서 개최된 ‘제21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갱년기 치료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일반의약품 여성 갱년기 치료제로 10년 이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훼라민큐’는 이번 시상에서 여성 소비자들과 자문위원단 및 선정위원회의 까다로운 평가를 거쳐 선정되었다.

동국제약 훼라민큐, ‘제21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갱년기 치료제 부문 대상수상 (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 훼라민큐, ‘제21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갱년기 치료제 부문 대상수상 (사진제공=동국제약)

특히 올해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조사 전문기관인 마크로밀엠브레인이 20∼59세 여성 소비자 1,20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조사결과에서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회사는 여성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평가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는 “훼라민큐를 신뢰하고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중년 여성의 건강을 위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계속해서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다. 일반의약품이라 처방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