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BQ, 단짠단짠 매력 겸비한 'New 치킨 강정' 리뉴얼..."특유의 바삭함 강조"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0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BBQ가 대표 인기 메뉴인 치킨 강정을 새롭게 리뉴얼해 소비자 취향 저격에 나선다. BBQ는 달콤하고 짭짤한 특제 양념 소스를 활용해 쉽게 물리지 않는 '단짠단짠' 치킨강정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기존 치킨 강정 메뉴를 새롭게 리뉴얼한 New 치킨 강정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그간 특제 양념 소스로 버무린 BBQ 치킨 강정은 일부 지역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으면서 효자 메뉴 역할을 해왔다. BBQ는  ‘뉴 치킨강정’ 의 출시로 치킨강정의 인기가 더욱 치솟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기존 치킨 강정 메뉴를 새롭게 리뉴얼한 New 치킨 강정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네시스BBQ그룹 제공]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기존 치킨 강정 메뉴를 새롭게 리뉴얼한 New 치킨 강정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네시스BBQ그룹 제공]

앞서 BBQ가 출시한 뉴 치킨 강정은 달콤하면서도 짭짭한 맛을 동시에 겸해 쉽게 물리지 않으며, BBQ치킨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BBQ 관계자는 “구체적인 레시피를 공개할 수는 없으나 대세 입맛인 ‘단짠’을 극대화했고 치킨 메뉴의 고유의 바삭함을 유지하는데 애쓰고 있다”며 “치킨 강정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즐겨찾는 메뉴를 자리 잡을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