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태평양 파라다이스 뉴칼레도니아, 에어칼린 주최 원데이 클래스 통해 정보공유 시간 가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6.1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뉴칼레도니아 국적 항공기 에어칼린이 주최한 뉴칼레도니아 원데이 클래스를 지난 13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뉴칼레도니아 관광청이 한국에서 철수한 이후 뉴칼레도니아에 대한 정보를 찾기 쉽지 않았던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클래스는 뉴칼레도니아 전문 여행사인 드림아일랜드 김성훈 차장과 에어칼린 마케팅부 조유미 사원이 참여하여 뉴칼레도니아의 숙박, 맛집, 관광 및 에어칼린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어칼린 원데이 클래스 성료 (사진제공=에어칼린)
에어칼린 원데이 클래스 성료 (사진제공=에어칼린)

뉴칼레도니아에 평소 관심있는 약 20명 정도의 참석자로 이루어진 이번 클레스는 요즘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달 살기 체험 ▲크루즈 여행 등 트랜드가 반영된 질문과 답변들을 주고받는 등 유익한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최신 정보가 담긴 2019 개정판 뉴칼레도니아 가이드북과 각종 기념품들을 제공하여 참석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에어칼린 측은 “올 해 하반기에도 뉴칼레도니아 원데이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니 에어칼린 SNS 페이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해당 내용을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조유미 마케팅 담당자는 “뉴칼레도니아 원데이 클래스는 매년 상·하반기 2회 진행되는 관광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서 그동안 많은 일반인들이 뉴칼레도니아에 대한 정보에 부족했다”며 “이번기회를 통해 허니무너와 일반 관광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