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은행, '양파 소비촉진 운동' 적극 동참...90톤 구매해 사은품으로 활용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7.0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신한은행이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 생산농가 농민들을 위해 양파 90t(톤)을 구매해 사은품으로 활용하는 '양파 소비촉진 운동'에 동참한다. 

신한은행은 범금융권으로 실시하고 있는 ‘양파 소비촉진 운동’에 적극 동참한다고 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지역본부와 영업점을 통해 약 90t의 양파를 구매해 고객 사은품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최근 양파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위해 범금융권으로 실시하고 있는 ‘양파 소비촉진 운동’에 적극 동참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고객 중심 경영을 강조하는 진옥동 행장은 고객과 사회의 아픔에 적극 동참하는 것이 신한은행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것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적극적인 실천을 다짐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양파 소비촉진운동’이 양파 재배 농민들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의 어려움에 적극 동참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4월 강원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성금 및 금융을 지원했고, 최근 붉은 수돗물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성금을 지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