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MLB 9이닝스19'서 류현진 친필 싸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7.0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컴투스가 'MLB 9이닝스19'에서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 친필 싸인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19'에서 ‘류현진 특급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19'에서 ‘류현진 특급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올 시즌 메이저리그 개막과 함께 'MLB 9이닝스19'의 대표 얼굴로 선정된 류현진은 지난해 한국인 선수 최초 월드시리즈 선발 등판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최근까지도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류현진 선수의 선전을 응원하고, 오는 10일 예정된 MLB올스타전 선발 출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실물 경품에 직접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류현진의 친필 싸인이 담긴 고퀄리티 피규어와 유니폼, 싸인볼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2019년 류현진 골드 등급 카드’ 등 게임 아이템이 100% 제공돼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최근 류현진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메이저리그 야구에 대한 관심과 함께 게임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도 즐기고 류현진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LB 9이닝스19'는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IP(지식재산권)다. 지난 2016년 출시 후 한국을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등 주요 야구 인기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기준 구글 플레이 78개국, 애플 앱스토어 46개국에서 TOP10을 기록하는 높은 성과를 올리며 최고의 메이저리그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