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에서 플로럴 뮤직캠프 개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7.1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쌍용자동차가 자사 고객들을 위해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플로럴 뮤직캠프(Floral Music Camp)'를 개최했다.

쌍용자동차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고객 전용 오토캠핑빌리지에서 뜻 깊은 7월의 쌍용패밀리데이(SFD)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달의 SFD 체험프로그램은 어린이 참가자들을 위한 우드자동차와 동물부채 만들기였다.쌍용차 측은 빌리지의 랜드마크 청춘라운지에서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했고, 전자오락실에서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또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핫도그와 시원한 음료, 과일슬러시 등의 간식도 제공해다.

쌍용자동차가 고객 전용 오토캠핑빌리지에서 개최한 쌍용패밀리데이.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차 측은 이날 행사에서 종합편성채널 JTBC의 음악 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출연한 가능동밴드가 바이올린 연주를 곁들인 음악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플로럴 뮤직캠프에 참가한 배선희씨(41세, 경북 구미)는 “수려한 자연 속에서 멋진 음악, 추억의 놀이들과 더불어 캠핑의 계절을 제대로 즐겼다”며 “다음 SFD 날짜를 체크해 가족들과 꼭 다시 오고 싶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는 고객 누구나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쌍용차는 매월 새로운 주제의 파티형 캠프 쌍용패밀리데이(SFD)가 쌍용차를 대표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