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테프 핫도그, 파격적인 창업지원으로 예비창업자 돕는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7.1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130년 전통을 가진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가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창업을 희망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에게 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목적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동안 4무 창업지원으로 이뤄져 있다. 4무 창업지원은 신규 창업 또는 업종전환 계약 시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오픈홍보비 면제를 제공한다. 수천만원에 상당하는 혜택으로 파격적인 창업지원이 이뤄진다는 점이 특징이다.

파격적인 창업지원으로 예비창업자 돕는다. (자료제공=스테프 핫도그)
파격적인 창업지원으로 예비창업자 돕는다. (자료제공=스테프 핫도그)

프랜차이즈 창업에서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오픈홍보비가 차지하는 비중은 크다. 따라서 이 비용이 없다는 것은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다. 특히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분에게는 희소식이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스테프 핫도그는 어떨까.

스테프 핫도그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로 20년 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수 브랜드 중 하나다. 1999년 국내 론칭 이후 국내 시장에 대한 분석과 노하우를 갖춰 함께하는 창업자에게 성공에 이르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스테프 핫도그의 대표메뉴인 핫도그를 비롯해 샌드위치, 샐러드 및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가 소비자를 만나게 된다. 또한 핫도그 카페 형태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간단한 간식으로 먹을 수 있어 회전율이 좋다.

스테프 핫도그는 이를 위해 고품질 소시지와 유럽 빵으로 수준 높은 맛을 구현하고 있다. 고품질 소시지의 경우 덴마크 청정지역에서 친환경 사료로 키운 돼지로 만든다.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 그룹 내 자회사인 튤립 사가 이를 담당하고 있다.

빵의 경우 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 사의 제품을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아라비카 원두 100% 스테프 커피 등 신선한 재료를 통해 더욱 깊은 맛을 내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메뉴 개발은 꾸준한 사랑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다.

스테프 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받았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이뤄지게 된 것이다”며 “이를 통해 예비창업자에게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창업에 대한 부담을 낮췄기 때문에 고민을 덜 할 수 있게 만들었다”며 “지속적인 컨설팅과 지원을 앞으로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스테프 핫도그 창업 관련 상담은 대표번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