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악기 사용 클래스 ‘샤이’ 재능 업데이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7.2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클래스인 '샤이'의 재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펄어비스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의 재능 업데이트를 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의 다른 클래스들이 ‘각성’을 통해 새로운 힘을 깨우치게 되는 반면, ‘샤이’는 ‘재능’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갖게 된다. ‘샤이’는 세 종류의 악기 연주로 다양한 재능을 보여준다. 악기는 트링, 튜튜, 토콩 3종이다.

유저는 악기 연주 스킬인 ‘해와 달과 별’ ‘용기를 담아’ ‘화난다 화나!’ ‘우리가 주인공!’을 사용해 아군에게 힘을 주거나 적을 교란시킬 수 있다. 연주하는 악기에 따라 동료들에게 공격 및 이동속도, 생명력 등 버프도 부여한다.

검은사막 '샤이' 클래스. [사진=펄어비스 제공]
검은사막 '샤이' 클래스. [사진=펄어비스 제공]

지난해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은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도 다시 선보인다.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는 게임 내 제공된 힌트를 기반으로 비밀을 찾아 완료하면 풍성한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PC방 일일 도전과제’ 이벤트도 다시 진행한다. PC방 이용자는 25일부터 오는 9월 18일까지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꿈의 상자 △축복받은 전령서 △검은 결정 △운명의 조언 △펄 등을 받는다.

고도성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실장은 “검은사막 기존 클래스가 각성을 통해 새로운 힘을 깨우친다면 샤이는 재능을 발견해 새로운 능력이 추가되는 형태로 차이가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로 샤이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