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C카드, 위 베어 베어스와 캐릭터 제휴...판다·아이스베어·그리즐리가 내 카드에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8.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BC카드가 미국의 애니메이션 방송사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와 캐릭터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사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적극 지원하겠다는 복안이다.

BC카드는 8일 위 베어 베어스와 캐릭터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활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디자인하는 등 고객사의 캐릭터 카드 상품 출시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위 베어 베어스 제휴 프로모션과 각종 캐릭터 굿즈를 통해 고객사의 제휴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BC카드 제공]
위베어베어스 BC카드. [사진=BC카드 제공]

먼저 BNK경남은행, MG새마을금고에서 이달 중 먼저 위 베어 베어스 체크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신협, 광주은행에서도 제휴 체크카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BC카드는 더 많은 고객이 위 베어 베어스 제휴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른 고객사와도 적극 협의할 계획이다.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사가 2015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의 유쾌한 일상과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한국과 관련된 에피소드도 많아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BC카드는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 위 베어 베어스가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TOP3’에 들었다고 밝혔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가 제공하는 위 베어 베어스 제휴 상품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 고객사와 고객 모두가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