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가정간편식 최적화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 단독론칭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1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은 가정간편식(HMR)에 최적화된 플랫타입 전자레인지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단독 론칭한다.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TV홈쇼핑으로 론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S홈쇼핑은 가정간편식에 최적화된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는 바닥에 원판이 도는 턴테이블 타입의 기존 전자레인지와 달리 평평한 바닥으로 돼 더 넓게 내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전자레인지다.

NS홈쇼핑은 가정간편식에 최적화된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가정간편식에 최적화된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16일 오전 8시 20분부터 방송하는 론칭 프로그램을 통해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매직쉐프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는 기기 하단부에서 전체적으로 균일한 마이크로파가 방출되므로 턴테이블이 필요하지 않다. 이를 통해 턴테이블 크기에 맞는 용기만 사용이 가능했던 기존 전자레인지의 불편함을 해소했다는 것이 제조사의 설명이다.

이어 도어를 한 번 열고 닫으면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되며, 원하는 모드와 시간만 조정하면 약 3초 후에 자동으로 작동이 시작되는 스마트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NS홈쇼핑 TC주방팀 임영소 MD는 "플랫타입 전자레인지를 TV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