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여름방학 맞아 전국 14개 '청소년 금융교육센터'서 금융특강 진행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8.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NH농협은행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 금융교육을 진행중이다. 

NH농협은행은 여름방학을 맞아 전국 14개 지역별 ‘청소년 금융교육센터’에서 '여름방학 특강 금융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13일 서울 중구 소재 ‘청소년 금융교육센터’에서 대학생봉사단 N돌핀이 초등학생들과 금융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번 '여름방학 특강 금융교육'은 농협은행의 대학생봉사단 ‘N돌핀’과 함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가족 저금통 만들기, 놀이와 금융을 결합한 금융보드게임 등의 체험활동으로 이루어졌다.

금융교육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은 “대학생 언니, 오빠들과 함께 체험으로 진행해 금융이 어렵지 않았다”며, “오늘부터 내가 만든 저금통을 열심히 채워나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더욱 많은 학생들에게 방학특강 금융교육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학생들과 소외계층 등에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제공하며 2016년부터 3년 연속 금융감독원 ‘1사1교 금융교육 우수 금융회사’에 선정되었고, 작년 한 해 동안 청소년금융교육센터는 556회, 1만1511명에게 금융교육을 진행하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