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늦여름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낯설지만 짜릿한 즐거움 어때...코카-콜라, ‘코-크 레트로 비치’ 썸머 트립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오는 24∼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레트로 감성 가득한 ‘코-크 레트로 비치’ 썸머 트립을 진행한다.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세 번의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함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코-크 레트로 비치’ 썸머 트립 [사진제공=코카-콜라]

세 번째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레트로 비치’는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여름을 즐기는 듯한 레트로 감성을 코카-콜라 만의 느낌으로 재현한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레트로 메이크오버, 레트로 샵,  쥬크박스와 미러볼과 함께 고고장 컨셉으로 변신한 해변까지 그 시대 감성을 ‘코-크 레트로 비치’에서 완벽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레트로 비치를 배경으로 다양한 워터 프로그램을 즐기며 더운 여름을 더욱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더운 여름 소비자들에게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총 세번의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의 마지막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늦여름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낯설지만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