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 ENM 오쇼핑, '혼명족' 위해 쇼크라이브 추석특집 '추NO' 선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CJ ENM 오쇼핑 부문이 자사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 '뿌쇼뿌쇼'에서는 홀로 명절 보내기를 자처하는 일명 '혼명족'을 위해 추석 특집 방송 '추NO' 특집전을 나흘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 부문은 26일부터 29일까지 낮 12시부터 1시간동안 '추석을 피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은 CJ몰 앱 쇼크라이브 탭에서 시청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 부문이 자사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 '뿌쇼뿌쇼'를 통해 추석 특집 방송 '추NO' 특집전을 나흘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CJ ENM 오쇼핑 제공]

26일에는 추석 연휴에 맞춰 라오스, 방콕, 보라카이 등으로 출발할 수 있는 '동남아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27일과 28일에는 'LG 미니빔 프로젝터'와 '리디북스 전자책' 등 취미 상품을 준비했으며,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명절 음식 없이도 연휴를 버틸만한 비상식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시카고 피자'를 방송한다.

아울러 CJ ENM 오쇼핑 부문은 고객들의 추석 도망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총 250만원의 '추노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동안 이어지는 추NO 특집 생방송 중 채팅으로 '추석에 듣기 싫은 말'을 캡쳐한 뒤, CJ몰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5만원씩 지급할 방침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모바일라이브팀 이건욱 PD는 "긴 명절 연휴를 홀로 보내야 하는 1인가구는 물론, 명절 스트레스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고 이번 이색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며 “명절 혼족에게 꼭 필요할 상품과 재미있는 참여 이벤트를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