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5 14:22 (일)
토니모리, 대세 '쑥' 활용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토니모리, 대세 '쑥' 활용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9.08.2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진정 보습 케어 제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의 인기에 힘입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한 겹으로 피부 속 수분진정케어에,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 및 피부 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진정 보습 케어 제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은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일명 반반크림으로 그 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진정 수분 팩,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토니모리 측은 설명했다.

앞서 토니모리가 5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두 달 만에 6만 개를 판매하며, 피부 진정케어와 보습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퍼스트 에센스는 일반적인 쑥이 아닌 순도 100%의 3년 숙성 강화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열을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 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약쑥의 유효 성분과 릴렉싱향까지 담아내어 쑥 제품 특유의 향을 줄였다.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여기에 신제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구매 시, 리얼 쑥 잎을 담은 약산성 클렌저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리얼 클렌징 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