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트핏 젤 터치'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암웨이의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트핏 젤 터치 SPF50+, PA+++'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티스트리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이그젝트핏'의 신제품인 이번 쿠션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큰 호응을 얻은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하이드라 터치'의 후속작이다.

암웨이의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트핏 젤 터치 SPF50+, PA+++'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한국암웨이 제공]

신제품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높인 롱웨어링 포뮬러로 기미와 잡티부터 울긋불긋한 피부톤, 피부 결 등 피부 표현 효과를 살렸다. 여기에 메쉬 타입을 적용하여 퍼프에 파운데이션이 고르게 묻어나와 여러번을 덧발라도 뭉침 없이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물방울 모양의 퍼프로 콧볼 등 섬세한 메이크업을 하기 어려운 부위를 커버하는데 적절하다.

아울러 이 제품은 아티스트리 베스트 기초 수분 라인 하이드라 브이 라인에 들어간 노르웨이 피오르드 워터와 히알루론산으로 피부에 수분감을 보충한다. 쫀쫀한 젤 타입 포뮬라로 윤기나는 피부를 표현하기 적절하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윤수아부장은 "그간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 자체의 높은 커버력과 긴 지속력을 위해 오랜기간 고민해왔다"며, "이그젝트핏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트핏 젤 터치는 한층 가볍고 지속력 높은 제품으로 기존 쿠션에서 경험하지 못한 베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