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랩, 수요 정오콘서트로 핫플레이스 등극..."'불후의 명곡 박예슬 보컬 참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디야커피는 28일 이디야커피랩에서 여름 휴가철을 마무리하며 특별 재즈 공연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매주 수요일 본사 직영의 서울 강남구 논현로 이디야커피랩에서 고객을 위한 무료 음악회 ‘이디야 라이브 라운지’(EDIYA LIVE LOUNGE)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재즈 콰르텟 ‘굿펠리스’와 작년 KBS ‘불후의 명곡’에서 활약한 박예슬 보컬이 함께 무대를 꾸몄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라운지는 정상급 재즈와 클래식 연주자들이 재즈 콰르텟, 클래식 트리오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수준 높은 연주를 펼쳐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28일 이디야커피랩에서 여름 휴가철을 마무리하며 특별 재즈 공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 외에도 이디야커피랩은 단편영화 상영과 전시, 북 콘서트, 강연 등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며 커피와 문화예술의 만남을 시도해 왔다. 또한 지난 7월 종영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밤’에 극 중 남녀주인공인 배우 정해인과 한지민이 데이트를 하며 공연 관람을 즐기는 배경으로 노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2016년 이디야커피 사옥 이전과 함께 오픈한 이디야커피랩은 1, 2층 약 500평 규모로 이디야커피가 최고의 커피 맛 연구•개발을 위해 R&D 역량을 집중한 곳이다. 이 곳에서는 고객들이 다양한 커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숙련된 로스터와 바리스타들이 세계 각지의 스페셜티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선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아커피랩이 맛 좋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복합문화의 장소가 되도록 노력 중이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의 향기가 끊이지 않는 이디야커피랩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