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늦캉스족 위한 합리적인 제안...신라스테이, 늦은 휴가족 위한 ‘프리 홀리데이’ 패키지 선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3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여름 성수기를 피해 가을 휴가를 즐기려는 ‘늦캉스족’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9월에 즐기는 ‘늦캉스’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의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어 매력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추석 연휴 기간 중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까지 가세해 '늦캉스족'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신라스테이 더블룸 [사진제공=호텔신라]

이에 신라스테이는 ‘늦캉스족’을 위한 패키지인 ‘프리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 홀리데이’ 패키지는 모던한 콘셉트에 최상급의 침구류로 구성돼 있는 객실에서 휴식하며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조식(2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 중·석식 할인권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에서 럭셔리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ON국민 호캉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 홀리데이'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매)를 제공한다.

3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배스 타월(1개), 5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1개)를 증정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2인 조식 △뷔페 레스토랑 중·석식 할인권(2만원권: 구로, 서초, 천안, 울산 /3만원권: 동탄, 역삼) △ON국민 호캉스 이벤트 추첨권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다음달 7일부터 22일까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울산 등 6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