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가박스, 부천 옥길 신도시에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 신규 개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멀티플렉스 메가박스가 5일 정식 개장을 앞둔 신세계의 복합쇼핑몰 부천스타필드시티에 새로운 지점을 연다고 밝혔다.  

경기도 부천 옥길 신도시에 들어서는 부천스타필드시티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스타필드시티 2호점으로 3일부터 이틀간의 프리오픈을 거쳐 정식으로 문을 연다.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은 5개관, 829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으며,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해 관람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멀티플렉스 메가박스가 5일 정식 개장을 앞둔 신세계의 복합쇼핑몰 부천스타필드시티에 새로운 지점을 연다고 밝혔다. [사진=메가박스 제공]

또한 차로 20분 거리에 90만명이 거주하는 부천 옥길 신도시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경기도 부천·시흥·광명 등 3개 도시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메가박스는 이번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 개점을 기념해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일까지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을 방문하는 멤버십 고객 3000명에게는 영화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일반 방문객에게는 2019 한정판 시즌할인권 선착순 제공,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1000원 영화 관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메가박스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로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홍석훈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장은 “부천의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부천스타필드시티에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메가박스’가 오픈하게 돼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최고의 편의성을 갖춘 부천스타필드시티지점에서 메가박스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문화 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